.jpg)
‘하우스’에서 5.99달러 런치 스페셜을 즐기고 있는 이진구(왼쪽), 신원경씨. 디저트로 주문한 사이폰 커피를 종업원이 서브 하고 있다.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는‘착한’가격의‘착한’메뉴들이 경기불황 여파로 주머니 사정 가벼워진 한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LA 한인타운에 저녁메뉴보다 값 싼‘런치 스페셜’이야 새로울 것 없는 일이지만 최근 눈에 띄는‘착한’런치 스페셜은 말 그대로 스페셜하다. 한식당뿐 아니라 최근 오픈한 팬시한 레스토랑까지 합세해 파스타, 돈까스, 해물우동 등 꽤 비싸 보이는(?) 메뉴들까지 5.99달러에 나와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 10달러가 훌쩍 넘던 메뉴들이다. 그렇다고 가격을 내렸다고 양과 맛이 줄어든 것은 결코 아니다.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LA 한인들의 구미를 맞추기 위해선 맛이나 양에서 차이가 있어서는 결코 스페셜해질 수 없다는 것이 업주들의 설명이다. 굳이 한인이 운영하는 식당이 아니더라도 요즘 미국 식당들 역시 생존 경쟁을 위해 5~8달러 안팎에서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점심메뉴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돈까스, 파스타, 오므라이스 등 퓨전에서부터 미국 식당의 샌드위치, 스테이크에 이르기까지 타운의 싸고도 맛있는 점심메뉴를 샅샅이 파헤쳐 봤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정유환 수필가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의 특별공연 ‘아리랑-동방의 울림’(Arirang-Echoes of the East)이 지난 23일 전석 매진속에 뉴저지 포…

한인 2세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적자동상실제’ 도입의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오클랜드 & 이스트베이 한인회(이하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제 5 대 회장에 정경애 현 회장이 연임으로 공식 당선됐다고 22 일 밝혔다. 이번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