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V
▲‘행오버’(Hangover)-결혼을 이틀 앞둔 친구를 데리고 베가스로 배출러 파티를 떠난 3명의 친구 등 4명의 남자들이 술과 약물에 취해 밤을 즐긴 뒤 이튿날 깨어 보니 신랑이 행불됐다. 그 때부터 3명의 침구들이 신랑을 찾느라고 난리법석을 떠는데. 빅 히트작으로 재미 만점. R. 29달러.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Harry Potter and Half-Blood Prince)-마술학교 호그와츠의 존립을 위협하는 사악한 로드 볼디모트와 대항하기 위해 교장 덤블도어는 해리와 묘약의 발명자인 전직 교수 호레이스의 힘을 빌린다. PG. 29달러.
# Universal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Inglourious Basterds)-미군 장교 브래트 핏이 이끄는 유대인 병사들로 구성된 미 특공대가 독일에 잠입해 히틀러를 처단할 작전을 짠다. 액션과 유머와 재치 있는 언어의 유희 그리고 좋은 연기 등이 잇는 흥미진진한 모험영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R. 30달러.(사진)
▲‘테이킹 우드스탁’(Taking Woodstock)-뉴욕주에서 열린 세기의 록페스티벌 우드스탁 콘서트를 열리도록 만든 유대인 청년의 실화. 음악보다 콘서트 준비과정을 상세히 그린 분위기 위주의 앙리 감독의 영화. 성인용. 30달러.
# Sony
▲‘디스트릭 9’(District 9)-오래 전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공중에서 고장이 난 우주선에서 내린 수많은 외계인들을 수용한 달동네를 철거하는 과정에서 외계인 분비물에 오염된 철거반원의 공상과학 스릴러. 외계인으로 서서히 변하는 이 남자가 외계인의 특수무기의 비밀을 알아내면서 이를 노린 온갖 무리들에게 쫓긴다. R. 29달러.
▲‘줄리와 줄리아’(Julie & Julia)-미 요리계의 대모로 유명한 요리책의 저자요 TV 강습을 한 줄리아 차일드의 삶과 후에 1년 내내 줄리아의 524가지의 요리법을 따라 음식을 만들어 신세대에 소개한 줄리 파웰의 삶을 병렬해 그렸다. PG-13. 29달러.
▲‘아방르드 3: 1922 ~1954년까지의 실험영화’(Avant-Garde 3: Experimental Cinema 1922~1954)-프랑스와 미국 등의 실험적 영화인들과 그들의 작품을 모은 영화 학도와 영화와 그 역사를 깊이 알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귀중한 자료. 2장 디스크. 30달러.(사진)
▲‘몬도비노’(Mondovino: The Complete Series)-와인과 와인 문화에 관한 10부작(10시간) 박스 세트.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바이블. 60달러.
# ‘벤 10 에일리언 스왐’(Ben 10 Alien Swarm)
외계인 세력과 대결하는 비밀조직 플러머스를 떠난 10대 수퍼히로 벤이 용감한 친구들과 함께 정체가 불분명한 엘레나를 도와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들의 음모를 분쇄한다. 아동용. 20달러. CN.
# ‘세 마리의 원숭이’(Three Monkeys)
정치인이 저지른 히트 앤 런의 죄를 대신 뒤집어쓰고 옥에 들어간 그의 운전사가 콩밥을 먹고 있는 사이 그의 섹시한 아내가 정치가와 욕정을 불사른다. 이를 발견한 운전사의 아들과 석방돼 아내의 불륜을 의심하는 운전사의 가정에 긴장감이 터질듯이 팽배한다. 준수한 터키 영화. 성인용. 30달러. Zeitgeist.
# ‘주디 갈랜드 쇼 컬렉션’(The Judy Garland Show Collection)
1963~64년 CBS-TV를 통해 방영된 주디 갈랜드의 버라이어티 쇼 26회 에피소드. 춤과 노래와 코미디가 있는 즐거운 쇼로 미키 루니와 바비 다린 등 유명 가수와 배우들이 나온다. 무대와 스크린과 노래에 능통했던 주디는 라이자 미넬리의 어머니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약물과 알콜 과다섭취로 47세로 사망했다. 30달러. Infinity.
# ‘브릭 시티’(Brick City)
뉴저지 뉴왁의 범죄와 부패와 빈곤을 추방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흑인 시장 코리 부커와 그를 지지하는 시민들의 내 고장 살리기 운동을 그린 기록영화. 30달러. FRF.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