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공연 시즌 9월 일제히 개막 ❶ LA 매스터코랄
▶ 합창대작 바흐 B단조 미사… 살로넨 작품 등 4곡 초연 10개 프로그램 특별한 무대 우효원 작곡‘메나리’도 연주 소프라노 14년째 여선주 등 한인 단원들의 활약 눈길
.jpg)
LA매스터코랄의 역대 지휘자들.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로저 와그너, 존 커리, 그랜트 거숀, 폴 살라무노비치.
.jpg)
50주년을 맞는 LAMC는 이번 시즌 4개의 신곡 초연 등 특별 기획한 10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9월이 오면 클래식 뮤직 러버들은 마음이 바빠진다. 시즌 별로 연주 일정을 기획하는 음악단체들의 새 시즌이 9월에 일제히 시작되기 때문이다. LA 오페라가 9월21일 비제의 ‘카르멘’으로 시즌을 오픈하는데 이어 LA 필하모닉은 9월30일 오프닝 나잇 콘서트를 연다. 또 한인들과 친숙한 LA 매스터코랄 합창단은 9월22일 제50회 시즌 축하공연을 계획 중이고, 리처드 용재 오닐과 정지혜가 활약하는 실내악 연주단 카메라타 퍼시피카도 9월20일 시즌 첫 공연을 갖는다. 이 외에도 각 커뮤니티의 크고 작은 연주단체들이 이때부터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므로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캘린더를 챙겨 보고 미리 티켓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다.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LA 매스터코랄, 카메라타 퍼시피카, LA 오페라, LA 필의 2013/14 시즌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정숙희 기자>그랜트 거숀이 지휘하는 LAMC는 이번 시즌 50주년을 맞아 4개의 신곡을 초연하고, 4곡의 합창대곡을 공연하는 등 특별 기획한 10개 프로그램을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14회 공연한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정유환 수필가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뉴욕시장 본선거에서 조란 맘다니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면서 역대 최초의 무슬림 뉴욕시장이 탄생했다. 초박빙 판세로 여겨졌던…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가 지난달 15일 시작된 메디케어 파트 D 연례 점검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케어 파트 D(…

30대 진보 정치인이자 인도계 무슬림인 조란 맘다니(34) 뉴욕주 의원이 4일 뉴욕시장으로 당선됐다. 무슬림이 미국 최대 도시인 뉴욕의 시장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