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공연 시즌 9월 일제히 개막 ❶ LA 매스터코랄
▶ 합창대작 바흐 B단조 미사… 살로넨 작품 등 4곡 초연 10개 프로그램 특별한 무대 우효원 작곡‘메나리’도 연주 소프라노 14년째 여선주 등 한인 단원들의 활약 눈길
LA매스터코랄의 역대 지휘자들.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로저 와그너, 존 커리, 그랜트 거숀, 폴 살라무노비치.
50주년을 맞는 LAMC는 이번 시즌 4개의 신곡 초연 등 특별 기획한 10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9월이 오면 클래식 뮤직 러버들은 마음이 바빠진다. 시즌 별로 연주 일정을 기획하는 음악단체들의 새 시즌이 9월에 일제히 시작되기 때문이다. LA 오페라가 9월21일 비제의 ‘카르멘’으로 시즌을 오픈하는데 이어 LA 필하모닉은 9월30일 오프닝 나잇 콘서트를 연다. 또 한인들과 친숙한 LA 매스터코랄 합창단은 9월22일 제50회 시즌 축하공연을 계획 중이고, 리처드 용재 오닐과 정지혜가 활약하는 실내악 연주단 카메라타 퍼시피카도 9월20일 시즌 첫 공연을 갖는다. 이 외에도 각 커뮤니티의 크고 작은 연주단체들이 이때부터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므로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캘린더를 챙겨 보고 미리 티켓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다.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LA 매스터코랄, 카메라타 퍼시피카, LA 오페라, LA 필의 2013/14 시즌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정숙희 기자>그랜트 거숀이 지휘하는 LAMC는 이번 시즌 50주년을 맞아 4개의 신곡을 초연하고, 4곡의 합창대곡을 공연하는 등 특별 기획한 10개 프로그램을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14회 공연한다.뉴저지어린이합창단이 지난달 25일 맨하탄 시프리아니 월스트릿에서 열린 ‘K 관광 로드쇼’에서 공연을 펼쳤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
뉴저지한인상록회는 3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효행상 시상식 및 문화축제를 열었다. 상록회는 이날 …
뉴욕한국학교(교장 김경희)가 주최한 제23회 미동북부 어린이동요대회가 3일 뉴욕한국학교 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 소…
지난달 29일 이동섭 국기원장은 김민선(앞줄 왼쪽 5번째)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장을 초청, 연방의회 태권도 수업 개설 관련 감사를 표하며 태권도…
뉴욕시 민주당 예비선거 퀸즈민사법원 판사 선거에 출마한 한인 이브 조 길러건(사진) 변호사 후원행사가 9일 오후 6시30분 퀸즈 산수갑산2 연…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영적·정신적·신체적·사회적·정서적인 강건함을 논하는 2025 여성 컨퍼런스 ‘Stronger’(더욱 강하게)가 3일 필그림선교교회(담임목사 양…
불기 2569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지난 4일 메릴랜드 무량사(주지 해인 스님), 웨스트버지니아 아란야사, 버지니아 법화사 등에서 봉축…
5월 아시아태평양계 문화 유산의 달을 맞아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 센터가 아시안 인구의 지리적, 사회·인구학적, 경제적 특성을 분석한 가운데,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