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바린다·토랜스 등 화려한 불빛들의 향연
크리스마스 장식과 불빛으로 한껏 치장한 191개의 아름다운 하우스들과 50개의 보트들을 구경할 수 있는 요바린다의 할러데이 오브 라잇츠 보트 퍼레이드. <사진 박종화>
크리스마스와 땡스기빙, 부활절과 핼로윈 등 각종 할러데이 시즌에 맞춰 펼쳐지는 미국인들의‘하우스 데코레이션 트레디션’은 참으로 유별나다. 부활절에는 달걀과 토끼장식들이 집 안팎을 장식하며, 독립기념일 즈음에는 성조기 색상의 장식들이, 핼로윈 시즌에는 집집마다 정원과 현관문, 창문에 펌킨과 거미줄, 각종 드라큐라 인형들이 으시시한 모습을 드러낸다. 하지만 하우스 데코레이션이 최고의 절정을 이루는 시기는 다름 아닌 크리스마스 시즌이다. 집집마다 이웃집과 경쟁하듯, 각종 화려한 장식과 불빛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는데, 독특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들여와 구경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것이다. 남가주에는 크리스마스 불빛 장식으로 유명한 명소들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데, 입소문으로 몰려든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공식적인 ‘투어 시간’까지 마련됐을 정도다. 운전을 하면서 천천히 타운 전체를 구경해도 되고, 차를 주차해 놓고 걸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 빠져들 수도 있다.[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김성곤 사단법인 평화 이사장의 뉴욕 강연회가 지난 26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분단 80년,…
뉴욕경기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강일갑)는 지난 24일 뉴저지 포트리 허드슨 매너에서 춘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 회원 60명은 내달 16일…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4일 플러싱 열린공간에서 정기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클럽은 오는 6월4일 클리어뷰골프코스에서 기금…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뉴욕지회(회장 박종대)는 25일 뉴욕지회 사무실 현판식을 열었다. 퀸즈 플러싱(37-17 Union St. #B)에…
존 리우 뉴욕주상원의원실이 27일 퀸즈 키세나팍과 커닝햄팍 일대를 코스로 하는 5K 달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지역 주민 2…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멕시코 국경 지대에서 군대가 직접 관리하는 영역을 확대했다.2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군은 전날 텍사스 엘패소 주…
‘계란으로 바위치기’ 이는 연방 의회에서 추진돼 온 한반도평화법안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였다. 한국 정부에서도 반대하고 미국에서도 별반 관심이 …
5월 아시아태평양계 문화 유산의 달을 맞아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 센터가 아시안 인구의 지리적, 사회·인구학적, 경제적 특성을 분석한 가운데,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