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A을 누구보다 알차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당일 여행 코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코스는 엄청 저렴하고 무려! 걸어다닐 수 있어서 더 좋은 코스!!
하루 알차게 LA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지금 당장 확인 해 보세요!
일정 소개
1. 그랜드 센트럴 마켓
2. 블루보틀
3. 브래드버리빌딩
4. 엔젤스 플라이트
5.The Broad 더브로드미술관
6.Perch 루프탑 바
유명한 에그슬럿을 먹을 수 있는 바로 그곳!
줄을 서야하지만
운이 좋으면 여유로움을 즐기며
길가에서 맛있는 에그슬럿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니 추천!
심플한 디자인과 맛있는 커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보틀!
한국에서 여행오는 분들이라면 꼭 들려봐야 할 필수 카페
뉴올리언스는 그야말로 환상적!!
꼭 먹어봐야할 블루보틀 커피
낮에봐도 예쁘고 밤에봐도 예쁜 역사적인 건물
바로 브래드버리 빌딩!
천장에서 쏟아지는 자연햇빛을 받아 빛나는 건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라라랜드 영화에 등장했던 바로 그 기차?
엔젤스 플라이트는 LA다운타운 한복판에 아주 작게 위치 해 있지만
꼭 한번 타보기를 추천한다!
내부로 들어가면 또다른 아름다움과 함께 내부에서 보이는 LA다운타운의 아름다운 건물들을
감상 할 수 있다.
엔젤스 플라이트를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더브로드 미술관
건물의 외관도 멋지지만
유명한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는 그야말로 문화의 공간이다.
미리 예약도 가능하다.
LA에서 유명한 루프탑 바 TOP 3중에서도
Perch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라고 할 수 있다.
차려입은 사람들과 밴드의 연주가 아주 멋들어지게 야경을 장식하고
오렌지 조명과 함께 LA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장소!
LA 당일투어 필수코스
가보는 건 어떠세요?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조용기목사로부터 여의도 순복음교회 선교국장으로 임명받은 박수철 목사.▶위축돼가는 이민교회 다시 신앙의 불씨 되살리고파▶후세대 신앙회복 위해 헌…
한국외대G-CEO뉴욕총원우회(회장 이시화)는 지난 17일 퀸즈 플러싱 사무실에서 7월 합동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뉴욕총원우회는 21일부터 8월…
2026 월드컵뉴욕·뉴저지한인위원회는 지난 15일 엘렌 박 뉴저지주하원의원을 만나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을 맞아 한인사회의 역할 확대를 위…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perch 너무 좋아요~~~ 근데 주말에는 줄을 저어어어엉말 오래 기다려야해서 평일에 가는걸 추천합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