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신용일(사진) 작가 개인전이 오는 30일까지 맨하탄 트라이베카에 위치한 원 아트 스페이스(One Art Space)에서 열린다. ‘직지’를 통…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6일 뉴 효녀 심청전 공연과 회원 패션쇼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이 준비된 순서에 참여하며 끼를 마음껏…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뉴욕지회(회장 노기송 목사)가 개최한 이승만 대통령 서거 60주기 추모예식이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담임목…
뉴저지한인단체장연합회가 19일 뉴저지 보고타 소재 골든데이 케어센터에서 창립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이대우 뉴저지한인…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은 이미 통일이 이루어져도, 역사와 언론 왜곡이 친북/친중 방향으로 진행이 되어서, 국민들은 불편을 느끼지 못할 듯 합니다. 북한의 영웅인 "김원봉"이 헌충일 대통령 입에서 나와도 불쾌를 느끼지 못하고, 주체사상 신봉자인 "신원복"이 교회 설교에 나와도 분별 못할 정도로 역사를 잃은 백성입니다. 역사를 잃고, 자유 민주주의와 자본주의의 터를 닦은 건국아버지를 역도로 내모는 국민은, 그에 상은하는 피값을 치루게 될 듯 합니다..
정확한 지적이십니다. 북한은 체제의 성격과 방향을 고치지 않았습니다. 연구목적으로 2년간 북한의 웹사이트, 자유아시아 방송 및 외신을 보는 박사과정입니다. 1) 북한은 사회주의 노선을 강화하고 국력을 신장하고 있습니다. 탈북자 처벌은 가혹해지고, 북한 해외노동자들은 고된일에 자살하고, 인근 원자력 발전소에는 기형아들이 태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2) 하지만 한국은 교과서에서 북한독재, 북한인권, 정치범수용소 등의 내용들은 뺀 채, 평화통일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국언론은 3대세습체제를 미화합니다. 사상통일은 이미 이루진듯 합니다
옥세철 논설위원님, 결국은 한국의 '한국식 일국양제'를 말씀하시고자 하셨군요. '일국양제의 허구성' 현제 한국의 여러 소식들, 불안한 마음이 생기는 것은 무슨 연유인지??? '거대한 노미노' 역활, '광주 사태'가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지진으로 불안해하는 켈리코니아 주민들, 한국인들은 무엇으로 불안해 할까요?
정의가 바로 서는 때가 오기를 기원합니다.
난 연방정부에서 45년이상 살고있는데 도저히 불편을 느낄수가 없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사는 어떤이들은 고려연방제가 어떻다고 지레 겁을 먹는지 난 모르겠다, 정은이를 공산주위를 무서워서 그러는 가 도 상상해 보기도하곤 하지만? 왜 이리도 마음이 약한가 자유가 무언지 아는 홍콩, 이들을 보지도못하는가? 말도 문화도 낮설기만한 아무도 모르는 이국에와서 잘들 사는 한인 그리고 다른 민족들 아닌가, 통일이 대박이라는건 모두아는데 어찌하려고 좋은 생각은 없고 무조건 통일을부정하는가, 아무리 감정에 약하다지만 어른들이 그러면 안되지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