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이하 문협)가 22~23일 뉴욕일원 3개 고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5회 고교 한글 백일장 대회를 성황리에 개…

김민선 민주당 전국위원은 22일 칼 헤스티 뉴욕주하원의장 주최 뉴욕주하원 기금마련 행사에 참여했다. 김(왼쪽 3번째부터) 전국위원이 칼 헤스티…
뉴저지대한체육회(회장 박정열)는 지난 17~23일 부산에서 치러진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체육회에서 구성한 뉴저지 축구대표팀은 전국체전 해외…
뉴욕한인변호사협회(회장 로렌스 한)가 지난 18일 뉴욕과 뉴저지에서 대면으로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했다. 이날 협회는 뉴욕한인회관, 뉴욕한인봉사…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16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정신건강클리닉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은 이미 통일이 이루어져도, 역사와 언론 왜곡이 친북/친중 방향으로 진행이 되어서, 국민들은 불편을 느끼지 못할 듯 합니다. 북한의 영웅인 "김원봉"이 헌충일 대통령 입에서 나와도 불쾌를 느끼지 못하고, 주체사상 신봉자인 "신원복"이 교회 설교에 나와도 분별 못할 정도로 역사를 잃은 백성입니다. 역사를 잃고, 자유 민주주의와 자본주의의 터를 닦은 건국아버지를 역도로 내모는 국민은, 그에 상은하는 피값을 치루게 될 듯 합니다..
정확한 지적이십니다. 북한은 체제의 성격과 방향을 고치지 않았습니다. 연구목적으로 2년간 북한의 웹사이트, 자유아시아 방송 및 외신을 보는 박사과정입니다. 1) 북한은 사회주의 노선을 강화하고 국력을 신장하고 있습니다. 탈북자 처벌은 가혹해지고, 북한 해외노동자들은 고된일에 자살하고, 인근 원자력 발전소에는 기형아들이 태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2) 하지만 한국은 교과서에서 북한독재, 북한인권, 정치범수용소 등의 내용들은 뺀 채, 평화통일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국언론은 3대세습체제를 미화합니다. 사상통일은 이미 이루진듯 합니다
옥세철 논설위원님, 결국은 한국의 '한국식 일국양제'를 말씀하시고자 하셨군요. '일국양제의 허구성' 현제 한국의 여러 소식들, 불안한 마음이 생기는 것은 무슨 연유인지??? '거대한 노미노' 역활, '광주 사태'가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지진으로 불안해하는 켈리코니아 주민들, 한국인들은 무엇으로 불안해 할까요?
정의가 바로 서는 때가 오기를 기원합니다.
난 연방정부에서 45년이상 살고있는데 도저히 불편을 느낄수가 없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사는 어떤이들은 고려연방제가 어떻다고 지레 겁을 먹는지 난 모르겠다, 정은이를 공산주위를 무서워서 그러는 가 도 상상해 보기도하곤 하지만? 왜 이리도 마음이 약한가 자유가 무언지 아는 홍콩, 이들을 보지도못하는가? 말도 문화도 낮설기만한 아무도 모르는 이국에와서 잘들 사는 한인 그리고 다른 민족들 아닌가, 통일이 대박이라는건 모두아는데 어찌하려고 좋은 생각은 없고 무조건 통일을부정하는가, 아무리 감정에 약하다지만 어른들이 그러면 안되지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