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노메 원도사 주둥이선 단1번도 긍정적 좋은말 나오는꼬라질 못보겠다. 할종일 1년365일 미국씨버댐서 왜 한국으로 안돌가는지. 내가 내는 세금이나 축내고 정말 저딴노미 계속존제하는이상 나도 이젠 더이상 세금을 안낼거다.
슬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누구를 탓하기에는 미국의 의료시스템이 너무 엉망입니다. 니탓 내탓 할때가 아닙니다. 다만 열심히 세금내고 나라에서 주는 극빈층 혜택을 안받으려고 살려는 진정한 미국의 중산층들이 늙어서 자살로 인생을 마감할수 밖에 없는 현실을 어찌 할것인가 고민을 해야 합니다. 홈리스들도 시민입니다. 인도주의가 먼저 누구에게 적용되어야 하는지를 판단해야 할때입니다.
오바마케어를 반대해 무산시킨 대부분의 공화보수들은 당해도 싸다. 매달 조금씩 돈내면 모든 국민이 오바마케어에 가입되 메디케어 없이도 누구나 치료를받을수있었는데 고 돈 조금내는게 아까워 반대. 지 자식들한테는 용돈에 SAT학원등 몇천불씩 대주는건 안아까워하면서. 한번 심장마비가 와 수술한번 받아 $80만불 청구서가 날라와봐야 그때서야 후회하지.
세계에서 제일 잘 산다고 하는 미국에서 어느 누구나 아프면 치료 받을수있는 치료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국민 보험이 없다는 것이 말이 안된다, 지금도 국민보험을 말하면 사회주위를 하자는 거냐고 입에 거품을 물고 야단인 사람들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분간 못하고 진실을 왜곡 하거나 서로 서로 못 믿는 사회 풍조...미국이 지구촌이 어디로 갈지, 어느누가 정말 사람을 국민을 나라를 위해 말하고 일하고 노력할려 하는지...통 알다가도 모를정도로 되어버린 요즘인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