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YWCA 김용주 회장이 지난 10일 퀸즈YWCA를 방문해 교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두 단체 관계자들은 향후 프로그램…
신용일(사진) 작가 개인전이 오는 30일까지 맨하탄 트라이베카에 위치한 원 아트 스페이스(One Art Space)에서 열린다. ‘직지’를 통…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6일 뉴 효녀 심청전 공연과 회원 패션쇼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이 준비된 순서에 참여하며 끼를 마음껏…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뉴욕지회(회장 노기송 목사)가 개최한 이승만 대통령 서거 60주기 추모예식이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담임목…
뉴저지한인단체장연합회가 19일 뉴저지 보고타 소재 골든데이 케어센터에서 창립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석 뉴욕한인회장, 이대우 뉴저지한인…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송나라 엄숭도 간신이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엄숭이 설칠 수 있었던 그 송나라 정치 제도요. 지금 한국의 각 분야 막장 드라마도 근본적으로는 사람보다도 그 제도와 운용에 있고 그 핵심의 하나인 검찰의 조직이나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혁할 인물을 지금 고르는 절차를 법대로 진행하고자 애쓰는 중이오. 그런데 몇 차례 검찰 소환에도 쌩까며 대놓고 법을 어기는 자들이 대표하는 무리들이 지금 사생결단 엉까고 있쟎소. 기자라면 이 정도 이상의 눈은 가져야 밥값을 하지 않겠소? 아는 것이 문통 까는 것 뿐이면 글팔이 생활도 차츰 힘에 부치겠구료.
죽국 고전 뒤지느라 소고했소. 그런데 별 설득력이 없소. 막장 부조리의 주인공이 됐다고 단정할 게 아니라 막장 부조리 인간들이 별 것 아닌 의혹을 부풀려 덮어 씌운다고는 생각 못해 봤소? 인물 훤하기로야 나경원 만하겠소? 얼뚱하게 지소미아 건을 갖다붙이는 것 보니 당신도 막장이오. 문통 한 일 중에 지소미아 파기가 현재까진 가장 눈에 띄게 잘한 일이오.
loan4989님, 참 정곡을 찌르셨읍니다.
철이도 참! 청문회 하면 될것을. 뭐 조국에 대하여 의혹은 계속 제기하는데 아직 증거는 없고. 그런데 지소미아 종료가 조국하고 무슨 상관? 철이도 이기회에 조선일보 토외라고 커밍 아웃을 하던지.
객관적인 칼럼은 재미가 없다. 한쪽으로 쏠려야지만 독자들이 글을 읽나부다.한국의 미디어는 가공할 정도의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 물어 뜯고 잡아 먹을듯 글자를 퍼부어댄다. 하하 이곳 미국도 다름이 없구나.이쪽이구나 하고 보면 저쪽들이 무자비하고 무례한 ㄱ 같은 댓글들로 이곳 한국일보 사이트에 도배를 해댄다. 저쪽이구나 하고 보면 이쪽들이 말의 씨도 들어갈 큼바구니가 없게 자기들 말만 떠들어대는 모양이다. 징글징글하고 역겹다. 당신들 좌,우가...보다 객관적이고 중간자 적인 입장의 글과 댓글들이 보고 싶은건 나뿐만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