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5.19 '20 LA시간]
캘리포니아주도 경제재개에 초점을 맞추면서 다시 영업을 할 수 있는 기준을 완화하지만 지역적 차이는 여전합니다.
피터 나바로 백악관 무역자문은 LA 시의 강한 스테이 엣 홈 정책이 넌센스라면서, 경제재개를 적극적으로 하지않는 캘리포니아 주가 공화당 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오픈을 해도 전에 갔던 스토어에 가는 것조차 망설이는 손님이 많다고 NPR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가장 빨리 리오프닝을 한 텍사스주는 이번 주말 술집도 오픈하는데 텍사스 주에서는 어제도 주말에 이어 확진자 기록을 다시 세웠습니다.
교회의 리오프닝은 여러 주에서 문제입니다.
오레곤 주는 하루 사이에 교회 오픈과 크로징에 관한 다른 판결이 나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몇주일 동안 언급하지 않던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을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용으로 복용한다고 말한 뒤 세계적인 논란입니다.
미국에서는 콜레스테롤약을 복용하는 대통령이 자신의 식품의약국이 위험하다고 경고한 약을 복용할 리가 없다는 지적까지 나왔습니다.
다른나라에서도 무책임한 발언이라는 비난이 이어집니다.
백신이 빨리 개발돼 모든 사람이 곧 접종받을 수 있다는 지나친 기대에 대한 경고도 이어집니다.
백신개발에 대한 희망을 준 제약회사의 임상실험 대상은 45명이었는데 8명에 대한 윤곽만 나왔기 때문입니다.
회사 주식값은 크게 올랐고 며칠 전 백악관 백신 짜르로 임명된 이 회사 전 간부도 하루에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의회에서는 경기부약책으로 책정된 2조달러를 제대로 쓰고있는지에 대한 청문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과 관련해 세계보건기구에서 탈퇴할 수도 있다는 30일 짜리 경고장을 트윗으로 날렸습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에스더하재단은 지난 25~26일 후러싱제일교회(담임목사 김정호) 비전센터에서 제28회 청소년&청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상담 …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24일 퀸즈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 창립 51…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제1회 장수바둑대회를 개최했다. 센터는 지난 3개월간의 예선, 본선을 거쳐 지난 26일 열린 결승전을 통해…
민권센터는 25일 뉴욕이민자연맹의 지역 라운드테이블 행사에 참여했다. 민권센터는 이민자 권익 운동에 대한 문의(뉴욕 718-460-5600, …
한인마라톤클럽은 27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열고 나인숙 회원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클럽은 총회 후 백성기 회장의 …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