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소프라노 김수련과 피아니스트 박상우가 함께하는 듀오 리사이틀이 22일 오후 7시 맨하탄 오페라 아메리카 마크 A. 스코르카 홀에서 한 편의 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15일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포트리 하이스쿨에서 사물놀이 웍샵을 진행했다. 30명씩 진행된 이번 웍샵에서 학생들은 신명…
훈민학당 한국학교(교장 원혜경)는 제8회 윤동주동시 암송대회를 개최, 17일 종강식 날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상은 한조이(2학년), 금…
뉴욕 예비역 장교연합회(공동회장 이광남, 이동형)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장교연합회 사무실에서 5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 유스카운슬이 지난달 27일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캐피탈그릴 레스토랑에서 민 차 브런스윅 어전트케어 설립자를 초청…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첫날 투표율 6.1%…지난 선거때보다 두배 높아▶뉴욕일원 등록자 8,505명 중 523명 참여▶내일부터 베이사이드·팰팍 등 추가 투표소 운영…
제21대 한국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20일 시작됐다. 6.3 조기대선을 2주 앞두고 시작된 이날 워싱턴 지역에서는 등록 유권자 4,27…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 공약을 실현하기 위해 저소득층 의료혜택인 메디케이드(캘리포니아의 경우 메디캘) 및 푸드스탬프 등을 대폭 축소하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시 정숙희 논설위원의 칼럼, 시선은 많이 다릅니다. 매번 신선한 소재와 의미있는 관점을 부여하는게 쉬운 일이 아닐텐데 그 어려운 것을 또 해내는군요. 이번 칼럼은 제목부터 특이해서 눈길을 끌었는데... 이런 이야기 발굴은 어떻게 하는지 칼럼 하나를 쓰기 위해 얼마나 자료를 찾고 빌업 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혼자 보기 아까운데 혹시 페이스북에 널리 공유함이 어떠신지요? 다음 주에는 어떻게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부디 명 칼럼을 오랫동안 써 주시길 빌며 멋진 칼럼 정말 고맙습니다~
정말 역사를 보게 하는 글이네요. 그 당시 흑인이 나중에 거짓 증언 했을수도 있지요. 고의로 팔을 잡은게 사실일수도 있고요.(저의 소견일수 있는 내용입니다.) 제가 원래 흑인들의 말을 잘 믿지 않은 편이라서요. 흑인들하고 일을 해보면 보통 입으로 밥먹을때 빼곤 거짓말을 아주 잘합니다. 수모를 당해왔던 역사인지는 모르지만요. 흑인이나 백인이나 아시아인이나 서로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대하면 전혀 문제가 없다 생각이 됩니다. 거칠게 차 운전하는 것 보면 대부분 흑인들이고요. 예의가 필요한 종족이라 생각이 드네요.이걸 이용하는민주당OUT
좋은 글입니다. 다만, 현재 흑인들의 경제적 불평등이 그 사건 한 두개로 귀결되는 결과가 아닙니다. 아시안 이민자들의 짧은 이민사에 이룩한 경제력 성장만 봐도 다른 이유가 있는걸 아실 겁니다. 제 적은 경험치지만 대다수의 흑인들은 현재 본인들의 상태를 피해의식과 남탓으로 돌리며 평생을 허비하고 가난의 대물림을 하는 것을 많이 봅니다. 자신들이 먼저 변해야 합니다
좋은글 감사 드립니다. 역사의 아이러니중 하나가 노예를 해방한 당이 현재 공화당 이란것 입니다. 몆년 안팍에 공화당이 어찌 이런 사기꾼에게 이끌려 가는지 정말 한심함을 넘어, 참담한 심정 입니다.
이번 시위에 관한 뻔한 평론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