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광대 광신교인의 공통점: 학교 끈이 짧다. 아집이 세다. 지 뱃속만 채운다. 예를 들어, 맛있는 고기 반찬이 나오면 어른도 다른 식구도 아랑곳없이 순식간에 제일 많이 먹어치운다. 주식을 가지고 있다. 귀가 앏팍하고 속에 든 것이 없어서 쇠뇌를 쉽게 당한다. 특히 자리잡은 이민자로서 주인행세하는 자들이다. 제 정신에 교육받은 보통사람으로서 사람을 존중하고 미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광대를 알아보았다. 미국과 민주주의를 도둑질하고 난도질한 자 그리고 그에게 책잡혀서 하수인 노릇한 똘마니 의원님들 안녕~안녕~독방에서나 독재하게나~ 영원히~
친금씨는 아무래도 1자무식 원씨같은디~ 고등교육이 없는 자들에게 사회주의 공산당이라고 억대 선거자금 풀어서 쇠뇌교육 시키던데~ 동성애 지지는 인간평등 정신하에 태어난 죄밖에 없는 자들을 보호하는 차원이고 동성애여서 지지하는 게 아니지에~잘난 것 없는 무식쟁이 교회행인들이 재판장 노릇하면서 (지들 꼬락서니는 보지 못하고) 이들을 인간이하로 취급하느 큰 죄를 짓고 있잖나~ 미주를 넘어서 미국에서 가장 가족 연 수입이 높은 한인들이요 (2015 센서스). 두 부부가 열심히 일하고 다방면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근면성실이 그 이유잖아~
금자할머니는 본인이나 유투브와 폭스뉴스만 보지말고 가짜뉴스 퍼 나르지마쇼.... ㅉㅉㅉ
미국신문 베낄려면 양쪽다 균형있게 베끼셔요. 왜 플로리다서 쿠바이민계와 베네쥬엘라 이민계들표가 트럼프로 몰려 바이든이 졌을까요? 공산당과 사회주의 폐해를 본 사람들 바이든 등돌렸죠. 왜 34-40살은 67%가 트럼프를 찍었죠? 좌파 동성애 대학교수들, 시간강사들 교육이 사기였다는 것 깨달으면 동성애지지 민주당에 안찍죠. 그리고 가장확연한 차이는 연수입 십만불이상이면 거의다 트럼프 지지. 생각해보세요 꼭 세금떄문에 트럼프를 지지하는지.,미주한인들 년간수입이 필리핀, 인도, 일본계보다 뒤지는게 안타까와요. 민주당동네 많이 살고.
어제는 뒤돌아 반성하고 배우고 오늘을 내일을가꾸고 전진하는데는 좋을지모르지만 어제는살수없는것 내일을위해 우리가 무엇을어떻게 해야 내일을잘 살수있는가 지혜스럽게 자유스럽게 행복하게 삶을유지할까를 가기위해선 젊은피가 젊은 생각이 새 포도주는 새 푸대에 보관 해야만 되듯이 새생각 새로운 방법으로 새롭게 변하는세상을 마지할 마음의자세가 필요한 지구촌입니다...젊은이들이여 일어날지어다 앞으로 전진할지어다 지구는 우리의것 맘껏 즐기고 기꾸어서 다음세대로 까지 풍성한 열매를 맺게 만들어 넘겨줄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