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6일 버겐카운티 경찰학교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회는 한인 26명을 이끌고 카운티 교도소 방문, 총…
한국에서 활동 중인 찬양사역자 이평찬, 나경화 목사가 뉴욕을 방문해 한인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5일 본보를 방문한 이들 두 목사는 최근 발매한…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이재명(사진) 대통령의 첫 한미정상회담이 오는 25일(월) 워싱턴 DC에서 열릴 전망이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워싱턴 정신대문제대책위원회(이하 정대위, 회장 맥리)가 일본군 피해자 할머니들과 위안부 운동을 조명한 다큐 영화를 만들…
애틀랜타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본부 건물에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숨진 범인이 평소 코로나19 백신 음모론에 빠져있었던 것으…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화당은 조지아 유권자들 중 더 많은 수가 바이든에게 표를 준 역사적 사실이 해프닝이 아니라, 적어도 조지아에서의 보수주의의 퇴보를 보여주는 풍향계임을 인식하지 못한 듯하다. 트럼프 지지자들이 대선 후 보여주는 미성숙함, 낮은 역사인식 수준, 자체분열은 보수주의의 결집력을 약화시키는 원인들이다. 반면 새로 유입된 젊은 층, 유색인종, 밀레니얼들의 성향은 반트럼프가 대세다. 교외지역에서 오래동안 공화당을 안일하게 지지해왔던 공화당원들은 자기들도 모르는 사이에 민주당으로 바톤이 넘어가기 시작한 것을 상원결선투표는 재확인해줄 것이다.
조지아에서 한 3년 살아봐서 아는데 유색인종들이 많이 유입되고 하이텍 산업과 대학이 있는 아틀란타시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에 사는 백인들 지독한 보수들입니다. 각 집마다 총 몇자루씩있고 사냥해서 고기 자급자족하고 동네 훗볼경기에 전 가족이 목숨걸고 응원합니다. 친환경 정책에도 거부감 강하고요. 이번 상원 투표에서 민주당이 이길수있는 확률 낮을겁니다.
아무리 계는 가제편이라지만 나랏일에 어찌 내편 네편이 왠 말인가...그동안 어리석게도 와싱톤만가면 입이 얼어붙어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지역구 의원님들 그러니 끼리끼리 짝을지어 몰려다니고 낄낄대며 상대를 욕하고 헐뜻는것같아 정말 이들이 어느나라 의원님들인가를 의문케한다 나라가 먼전데 제 식구 감싸는 공화당 의원님들을보면서 몹시 우랴와 걱정 화까지 났는데 앞으론 내편보단 나라를미쿡을 낭떨어지에 겨우겨우 매달려 있는 이나라를 힘차게 양당이 끌어올리는걸 보고싶다 요렇게 해야 진정 이나라를위하는일이고 애국자며 어른답고 위대한 용감한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