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기간(Annual Enrolment Period·AEP)이 1…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MidClass야~~~그래서 북한 김정은이에에게 '나그대에게 몽땅드리리~~' 하라구? 시러시러라~~ 나한테 자꾸 퍼주지마앙 ...자꾸 그러면 내동생이 니네 건물 하나 꽝 하구 날려뿌려~~ 이러라구? 아 쫌 양쪽을 보고 정정당당하게 바른 소리를 하라~....개똥꼬집으루다가 글케 한쪽만 보고 늘 하는 그런 소리~~ 남의 얘기라고는 뚤린 귀로 들으려 하질 않는 그런 소리
불천지 원수인 중공이란걸 왜 모르나. 한국의 독립문이 왜 세워졌는지 아나? 다 중국때문이다. 중공을 철저히 견제해야 한국이 산다는걸 왜들 모르지? 오늘날 한국을 중공이 키워줬냐? 미국이 키워준거지. 세계의 경제질서도 모르는 것들이 중공빨고 있네. 중공때문에 6.25때 통일도 안된거다. 이 ㅁㅓㅈㅓ리들아.
미드양, 미얀마가 중국의 영향력 아래 있다는 것은 모르나? 신문 댓글이나 달고 자신의 편협한 주장만 하면서 웃으면서 외교를 하자... 한국에 중국자본이 얼마나 많은 부동산과 기업들을 소유했는지 아나? 그리고 누가 언제 미국에 의존해야 한다고 했나? 자신의 상상속의 세계가 현실로 느껴지면 문제인데... 문제인 정부나 바이든 취임하고 꼬라지를 봐라. 만족한가? 그리고 한국이 강국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 사람이 어디있나? 전에는 교회 신자 티를 내더니 요즘은 때려쳤나? 신문 댓글에 목숨걸지 말고 교회 가서 기도나 해라. 천국갈 준비해야지.
이래서 옥세철이나 OneMan 같은 자들이 정치를 하면 안되고 참여해도 안되는거다. 현재 반중정서가 고조되고 있는것은 사실이고 나도 중국이라면 치를 떨지만 정치는 그래도 겉으로는 웃으면서 국익을 위해 외교를 해야하는거다. 지금 당신들은 중국과 갈라서고 미국에 의존해라하는데 그렇다고 미국이 미쳤다고 한국을 어이구 이뻐라 하고 도와주겠냐? 마얀마를 봐라. 독재 쿠데타에 맞선 시민들이 죽어나가는데 미국 눈하나 깜짝 안한다. 한국도 자력으로 살아남아야한다는것을 빨리 자각하도록.
진보가 되면 독해력을 팔아먹나 보다. 자기들이 보고 싶고 읽고 싶고 믿고 싶은 것만 머리메 박혀 있나보다. 한국의 보궐선거에 대한 결과를 가지고 논설을 하셨는데 왠 멍청한 답글들을 달고 있나? 반중정서는 한국과 미국에서만 아니라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세계적인 정서다. 정신차려라, 공산당들아. 중국에 굽신거리고 북한에 빌빌거리는 문제인 정부의 내로남불에 구역질이 난다. 그런데 아직도 지지하는 골빈것들은 뭐냐? 국민들이 투표로 문제인 정부를 심판한 것이 보이지도 않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