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콤 ‘프렌즈’ 제작자 한국어 다큐 직접 제작
▶ ‘누렁이’25일 무료 상영
한국 개농장에서 구조된 누렁이‘호프’와‘오스카’를 입양한 케빈 브라이트 감독. [저스트 브라이트 프로덕션 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브라운아카데미가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제13회 남아프리카공화국 에이즈 고아 돕기 자선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
뉴저지 포트리한인회가 22일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홍은주 신임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마크 소콜리치 포트리 시장과 폴 윤 포…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KAYCNY)은 지난 20일 KCS 베이사이드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커뮤니티 페어 초청 공연을 열었다. 이날 합창단은 ‘’…
2025 앤드류 김 메모리얼 테니스 토너먼트가 지난 20, 21일 양일간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앤드류 김 메모리얼 코트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재외동포 93% “신청 의향”한국 복수국적 허용 연령을 40세로 하향하면 최대 12조원의 경제 효과가 창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한…
버지니아 납세자들에게 최대 400달러의 세금 환급(Tax Rebate)이 진행된다.부부 공동신고의 경우 최대 400달러, 개인은 최대 200달…
연방 대법원은 26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가 앞서 승인한 40억 달러(약 5조6천400억원) 규모 국제원조예산 집행을 보류하는 것을 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무슨 이유와 핑계를 갖다 붙혀도 개잡아먹는걸 야만인으로 간주하고 깔보고 혐오하는 세상을 향해 제발 인식을 바꿔라 하면서까지 끝까지 개잡아먹겠다는 인간들은 끝까지 야만인 취급을 받을수밖에 없다. 쪽팔리는 현실이다.
1900년 초에 외국인들이 본 한국에 길거리가 인분으로 걸을수가 없을 정도였고 주인 없는 개들이 그걸 먹고 굶주렸던 한국인들이 잡아 먹었던 식습관이 지금까지 가축으로 보는 관점때문에 오랫동안 개와 같이 사냥을 하고 외부로 부터 보호를 해 주는 충견으로 생각하는 서구 문명의 차이라고 볼수 있는데… 개를 길러 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런 영특하고 주인에 충실한 개를 식용으로 본다는게 선진국의 진열에 서 있는 나라에서 아직도 횡행 한다는게 부끄러울뿐입니다.
개고기는 먹은적이 없지만, 개고기 먹는 문화를 야만스럽게 생각하는 서양시각에는 분명한 인종 차별과 문화우월성이 그들머리에 자리잡고 있다! 자기들 스탠더드로 수천년 식문화를 저질, 야만이라 하면, 결국 자기들 잦대가 우월하다는 생각이라는 뚯!
개 는 인간이 가장 가깝게 대할수있는 동물, 이름도 주고 밥도먹이고 볼일도 나가서보고 내자식이 아닌가? 무엇을 더바라는지…그들의 눈을 주시해보길 나를 찿을수있음
나는 내 식대로 남에게 피해도 안주고 남을 트 처럼 이용?도 아니하며 사는것이 자유고 민주고 권리가 아닌가하는데, 다른이들이 내식대로 안산다고 편견 차별 죽일놈 살릴놈하며 이단삼단 악담 테러 까지하는게 난 도저히 알다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