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부 연소득 25만달러까지 수혜 대상, 학부모 플러스론 등 연방 프로그램
▶ 상환유예 조치도 연말까지 재연장
조 바이든 대통령이 24일 백악관에서 미겔 카르도나 연방 교육부 장관이 배석한 가운데 학자금 대출 탕감안을 발표하고 있다.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젠 박사도 정부에서 구제해 주어야 하는 철부지로 만들어 버리는구나....우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웃긴다..학위는 허울좋은 이름뿐이고 구제금융받아야 하는 어린이덜..이런 자덜이 발표하는 논문이니 연구니 다 정부 구제금 타내는 신청서.. 이제 막 가는구나..어린이덜의 나라..
부유층이 돈이 많다고 해서 그걸 뺏어다 쓰겠다고하니 공산당이라 하는 것임. 미국에 살면서 나라를 걱정안하고 그냥 잘사는 놈들 많으니까 그놈들꺼 뺏어서 살면 된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는 옳은 마인드인가? 개인당 만불씩깎아준다고 퍽이나 인생에 도움되겠다. 오히려 공짜근성만 더 생기지.
어중간한 나이에 이민 와서 얼마나 세금을 내고 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조상이라도 있냐? 무슨 대단한 애국자라고 공산주의 운운하면서 현세대의 젊은 층이 격고 있는 어려움을 어느 정도 도움을 주려고 하는데 이 상황에서 민주당이니 공화당이니 하는 편견적인 견해를 사진작가 쫀쫀하다는 뜻인데… 니가 낸 세금은 부유층의 껌 값도 안돼… 그렇게 생색 내지 말고 한국 드라마나 때리고 살아라. 이 나라는 니가 그리 걱정 안 해도 제 길을 찾아 가니까…
이유없는 무덤없다. 그럼 대학학비만 대줄게 아니라, 애들 초,중,고 학비도 다 대주고, 개스값도 대주고, 자동차 구매비도 대주고, 병원비도 다 대주고, 결혼식 비용도 대주고, 장례식비도 대주고, 아주 그냥 요람에서 무덤까지 나라에서 다 해달라고해. 결국 공산국가가서 살아야지 ㅉㅉ 뭐가 쫀쫀다하는건가? 노예마인드 인간아.
아리조나주의 부유층의 돈만으로 국경의 담을 쌓을수 있을 만큼 부유층이 많고 최근 카톨릭계를 중심으로 한 공화당 지지자들 몇명이 1조달러를 넘게 기부를 할 정도로 부유층이 많은데 이정도의 지출이 마치 나라가 망할것 같이 비판하는 자들이 다 있네…공화당이 집권할때 전쟁을 일으켜 막대한 국민의 혈세로 쓴것은 하나도 안 아깝나? 언패럴렐은 자식들의 대학비를 $20만 정도 써 봤나? 이것을 단순한 선거 운동만으로 보이나? 쫀쫀한 속셈만 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