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을 맞아 타운내 강절도 행각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습니다.
▻ LAPD는 특히 올해에만 120여건의 미행 강도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행을 당하고 있다고 느껴지면 즉각 경찰서로 오거나 신고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 추수감사절이 지난 후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크게 늘었습니다. 독감환자와 호흡기 바이러스 환자도 늘고 있어 트리플데믹이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수는 어제 4,353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사망자수는 10명 입원환자수는 1,132명으로 나타났습니다.
► LA가 전세계 주요도시 가운데 생활비가 가장 비싼 도시 4위로 나타났습니다. 1위는 뉴욕과 싱가포르였습니다.
▻ 뉴욕주에서 아시안 여성을 100차례 이상 무참히 폭행했던 남성이 17년 6개월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전국 개솔린 평균 가격이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 수준으로 하락했습니다. 오늘 개솔린 전미 평균 가격은 갤런당 3.50달러로 집계됐습니다.
▻ 하지만 여전히 캘리포니아의 개솔린 평균가격은 전국 평균보다 훨씬 높은 가격인 $4.901을 기록했고, LA 카운티는 $4.972로 나타났습니다.
► 민주당이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뒤를 이어 하원 민주당을 이끌 신임 원내대표로 하킴 제프리스 의원을 만장일치로 선출했습니다.
▻ 제프리스 의원은 52살로 미 역사상 최초의 흑인 원내사령탑이라는 새로운 역사와 함께 민주당의 세대교체를 이뤄냈습니다.
► 연방준비제도가 올해 마지막 회의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12월부터 금리인상 속도 조절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연방노동부는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22만5천건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예상보다 큰 폭으로 감소했지만 노동시장이 강력하다고 단정하기는 어렵다는 분석입니다.
► 한국은 반도체 수출 감소 등의 여파로 수출이 두 달 연속 감소하면서 무역수지가 외환위기 이후 처음으로 8개월 연속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원 달러 환율은 넉 달 만에 1,300원 아래로 떨어졌고 증시는 사흘 연속 올랐습니다.
▻ 화물연대 총파업이 8일째를 맞았지만 정부와 화물연대는 교섭 없이 강 대 강 대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철도노조가 예고한 총파업도 내일로 다가왔지만 노사 간 교섭은 접점을 찾지 못 하고 있습니다.
► 벤투 감독이 월드컵 16강 진출 여부를 가를 내일 밤 포르투갈과의 3차전에서 가진 모든 카드를 다 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벤투 감독은 그러나 김민재와 황희찬의 출전 여부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 LA 레이커스가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 128-109로 승리했습니다. 클리퍼스는 유타와의 경기에서 112-125로 패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4개월만에 1300원대 밑으로 떨어져 1,299.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종일 흐리고, 밤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59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조용기목사로부터 여의도 순복음교회 선교국장으로 임명받은 박수철 목사.▶위축돼가는 이민교회 다시 신앙의 불씨 되살리고파▶후세대 신앙회복 위해 헌…
한국외대G-CEO뉴욕총원우회(회장 이시화)는 지난 17일 퀸즈 플러싱 사무실에서 7월 합동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뉴욕총원우회는 21일부터 8월…
2026 월드컵뉴욕·뉴저지한인위원회는 지난 15일 엘렌 박 뉴저지주하원의원을 만나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을 맞아 한인사회의 역할 확대를 위…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