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인들 생각 제각각, 수입 10분의 1 드리는 교인 31%
▶ 다른 교회에 십일조 해도 괜찮다는 교인들도 다수
십일조를 의무로 여기는 교인은 많지만 금액과 납부 대상 등에 대한 생각에는 많은 차이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김광석 회장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이사진 화합·단결 팬데믹으로 중단됐던 코리안 퍼레이드 다시 개최 2세 부회장들 영입 차세대 참여 활동 이끌어뉴…
미주 최초의 한인타운으로 불리는 ‘파차파 캠프’와 함께 이를 건립한 도산 안창호 선생의 발자취를 알리는 전시회가 뉴욕에서 열리고 있다.지난 1…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29일 봄 맞이 회원 시 경연대회에서 선정된 7명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대회에서 선정된 수상자는 최창옥(1등)…
국제펜(PEN)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는 지난 28일 총회에서 황미광(앞줄왼쪽 두번째) 시인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윤관호 전임회장에 이어…
29일 퀸즈 플러싱 156가 레오나드 광장에서 뉴욕자유민주주의수호연합회 주최 제13차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애국 집회가 열렸다. 이날 집회…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차기 뉴저지주지사에 출마한 스티브 플럽 저지시티 시장이 부지사 러닝메이트로 한인 혼혈인 시나 콜럼(41·사진) 사우스오렌지 시장을 지명할 것으…
한미동맹 72주년을 맞아 다음달 워싱턴 DC 백악관 앞에서 대규모 태권도 축제가 열린다.국기원 버지니아-DC 지부(회장 최응길)는 5월 18일…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회장 김한일)가 북가주 한인 간호사협회(회장 노성순)와 함께 지난 20일 지역 한인들을 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교인들이 낸 헌금이 양아치 먹사들 어깨에 뽕 집어넣고 벤츠타게 만들면 안됨
하나님께직접드린다면 90%도낼맘있는데 교회에는내고싶지않은데 내가잘못된건가?
구약의 십일조는 일종의 세금제도 였습니다. 지금은 수입의 10%를 낼 수도 있고 90%를 낼 수도 있고 자원하는 마음으로 감사히 기쁨으로 마음을 정하여 정성을 다해 내면 그만입니다. 나라와 주정부, 재산세 등등으로 35-50%를 이미 세금으로 내면서 세금전 수입의 10%를 또 내야되는 것은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은혜받은만큼 내게 되어있으니 자유하시기 바라게 되네요.
십일조는 하고 나서 후회안드는 사람이면 하세요. 십일조 안한다고 신앙이 아직 미성숙이니... 그런 헛소리 하는 사람이 지금 다니는 교회에 있다면 교회 바꾸시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선생이 멍청해서 학생들 실력이 안늘고 공부에 관심이 사라지는 경우가 사실 거의 대부분이거든요......
성경에는 수입의 10분의 1일 하나님께 드리는 것으로...그게확실하다면 8/10도 드릴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