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18일 샌프란시스코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지같은 놈! 낄때 안낄때도 모르는 줄리거니도 끼고 오나?
살다보면 홈리스도 보고, 롤스로이스 탄 돈쟁이도 보고, 옆집 할망구도 보고, 뒷집 글래머도 본다만, 살다살다 또 이런 개차반은 첨 본다. 엘에이 온다고? 낼 아침 엘에이 비행장 가서 소금부터 뿌려야겠네. 허, 참, 요즘은 소금값도 장난 아닌데...
엘에이에 오신다고? 아직도 더 체험할 지옥이 남아 있나보네? 제대로 된 가정이 있나, 어디서 사생아라도 낳아본적이 있나, 수사받던 피의자와 결혼이라는 걸 하기는 했는데, 이미 잡힌 약점때메 숨이나 제대로 쉴 수 있나. 맨날 하는 지옥체험을 엘에이에서 마무리 하시려고? 거니따라 얼굴 뜯어 고치고 기냥 양아치 모습 그대로 사세요. 피눈물 국민 세금 고만 축내시고요. 휴----
1)홈리스들과 대화를 해보면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들 한다. 집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사연이 있는 것이다. 인생의 한 기간동안 잘못된 선택을 한 것에 대하여 '스스로 징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이도 있다. 2)윤석열은 일종의 홈리스 상태다. 어떤 연령층에서는 지지율이10%대 밖에 안된다. 6070 어르신들의 묻지마지지, 그래도 생각하는 특별한 보수층 외에는, 용산산성에 갇힌 꼴이다. 저렇게 못하는 것도 참으로 특별한 기술이다. 3)홈리스 상태인데, 꾸역꾸역 뭔가를 해보려고 한다. 그럴수록 더 못한다. 참 멍청하다.
그지같은 놈이 세금 낭비하면서 싸돌아 다니는구나. 나람 말아 먹는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