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쇼미유어하트(SMYH) 재단 유스카운슬이 지난달 27일 뉴저지 파라무스에 있는 캐피탈그릴 레스토랑에서 민 차 브런스윅 어전트케어 설립자를 초청…
워싱턴 DC에서 1983년 창립한 글로벌 어린이재단(GCF·총회장 제인 보환 김)이 지난 9일 한국의 서울 포제스 한강 모델하우스에서 100여…
박정희 대통령 뉴욕 기념사업회(회장 이청일)는 16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 ‘5.16혁명 제64주년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아름다운한국학교(교장 이정찬)는 18일 교회 실내체육관에서 봄학기 운동회를 열었다. 이날 200여명의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가한 행사에는 …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17일 마더스데이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합창과 하모니카 연주로 ‘어머님 은혜’를 같이 부르며 …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뉴저지트랜짓 열차 노사가 18일 오후 임금협상을 전격 타결했다. 지난 16일을 기해 열차 기관사 노조가 전면 파업에 돌입한 지 사흘 만이다. …
제21대 한국 대통령을 뽑기 위한 재외투표가 오늘(20일)부터 시작된다.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선 재외투표가 전 세계 118개국 223개 투표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감세 공약을 실현하기 위해 저소득층 의료혜택인 메디케이드(캘리포니아의 경우 메디캘) 및 푸드스탬프 등을 대폭 축소하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허구헌날 루저 도날드 라고 빈정대는 필자. 아주 철저한 극좌빨이네. 계속 트럼프 씹어 보시게. 한국문제에 대해서도 주사파 쪽에서 종북 하겠지.
멍청한 보수들과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이 저 자에서 보내는 헌금과 지지가 없으면 미국이 이런 꼴을 볼 필요가 없다. 살다보니, 저렇게 내면 깊숙이까지 철저하게 거짓으로 변질(deformed)된, 인간모양을 한 사악한 괴물도 목격하게 된다. 저 괴물은 밤에 무슨 생각을 하면서 잠자리에 들지, 조용히 앉아있을 때 인생을 돌아볼지, 얼마 안 남은 인생의 미래를 어떻게 마칠지.. 등과 같은 고상한 혹은 정상적인 생각이 가능한지 궁금하다. 저러다가 갑자기 심장마비, 뇌경색, 치매가 찾아올 수도 있다는 것을 모르는가? 인생을 더럽게 산다.
마음의 음난도 간음이라 했는디 트는 수백 수천번 거짖을말했고 지금도 하고 있고 앞으로도 할걸 아는데 속담에 하나를보면 열을안다했는디 어디 두둔 믿을걸믿고 따라야지 트 같은 걸래를 따른단 두둔 지지 믿는단 말인가 이게 바보가 아니면 누가 바보들인가나...허허참 변명도 정도 것 이지..
필자, 그대는 얼마나 완벽한가? 얼마나 깨끗한가? 세기의 존경받는 위인들도 털어보면 먼지 나온다 윷판의 도낀개낀을 아는가? 수신제가를 아는가? 성경의 마5:28엔 마음의 음난도 간음이라했다 방구꾼자도 똥싼자도 쿠리기는 마찬가지다 트,나 바,나 거의 마찬가지다 그대에게 권하나니 넓게보고 편견없는 소신으로 처신하라
배심원단 9명중, 흑인백인이 섞여있었을텐데, 그사람들도 얼마나 돼지시키가 재수없고, 싫었으면 만장일치로 원고편에 섯겠나. 게다가 저눔하고 한때 백악관에서 함께일했던 부하들 대다수가 백악관을떠난후 저눔과 등을졌다. 이런결과는 아무리 바보천치라도 저눔이 얼마나 잣같은눔인지 짐작이 갈것이다! 그런데 아직도 희생양 코스프레로 사람들을 현혹시키고있으니, 그걸또, 찰떡같이 믿는 멍청이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