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서 소속 로페스
▶ 2021년에도 총격 전력
▶바디캠은 내달 중순께나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기간(Annual Enrolment Period·AEP)이 1…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인은 스패니쉬보다 못한 대우를 받을때가 종종 있고요. 공공기관이나 전화기 응답기에는 스패니쉭가 있는데 코리안은 측별히 요청해야 있지 있지 않나요? 노동시장에서도 아미고가 코리안보다 더 대우받습니다. 경찰관까지 당한다면 한국분들 뭔가 자성 발전해야 할것 같습니다.
쩜의 쩜초순간 일어나는 상황에 니가 한번 쏴바. 궁금하다. 총쏘고 뒤로 자빠지진 마라 질루팍 smfh
아래에서 내가 하고픈 말을 해주셨습니다. 주류언론에서는 흉기든 정신질환자이 경찰의 총격에 사망되었다고 경찰의 발표에 있는 그대로를 보도하는데 유독 한국일보는 유족들이 주장하는 정황에만 비추어서 상당히 편파된 보도를 하고 나아가아 인종 가르기 기사까지 쓰는 의도가 무엇입니까? 중립을 유지하고 알려진 사실 그대로만 전달해야하는게 언론사 아닙니까? 바디캠 공개되기 전까지는 그냥 가만히 계십쇼
한인 경관이 총을쐈는데 흑인이나 백인이 맞아 죽었으면?? "타이론 총격 사망케한 경관은 한인" 꼭 요로케 써라. LAPD Officer involved in OIS turns out to be Korean officer" 이렇게 미국언론에 찍혀 나오면?? 넌 기분참 좋겠다?? 할일 했을뿐인대. ㅉㅉㅉ
Playing the race card now like them joggers??? 경찰이 백인이나 흑인, 아니면 한인이였으면??? 형석아, LAPD 총 인원수는 몇명인줄 아니?? 2000년도 백인경관 50% 에서 2020년도 30%로 하락, 반면 같은기간 히스패닉 33% 에서 50%가 살짝넘는 수치로 변한지 오래다. 같은기간 동양인 경관은 5-10% 안팍. 어디가서 어느 경관이 총을쏘던 50% 챈스는 히스패닉이 쏠거다 이말이지. 알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