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관광 창립 30주년을 맞은 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이 2일 한인타운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힘차게 시작했다. 삼호관광은 여행과 항공권 판매의 선두 업체로서 한인사회를 위한 한층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호관광 제공]
US아주투어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2일 한인타운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2025년 새해 업무에 들어갔다. 창립 41주년을 맞은 US아주투어의 박평식(앞줄 가운데) 대표와 임직원들이 최고의 여행 상품 제공을 위해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다짐했다. [US아주투어 제공]
춘추여행사 춘추여행사(대표 송종헌)는 2일 본사에서 2025년도 시무식을 갖고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는 종합 여행사로 발돋움을 할 것을 다짐했다. 송종헌 대표(맨 오른쪽)와 임직원들이 새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고 있다. [춘추여행사 제공]
태양여행사 태양여행사(대표 최선희)가 본사에서 2일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힘차게 개시했다. 최선희 대표(왼쪽 세번째)는 올해 지점 확장과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한인 고객들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태양여행사 제공]
유니 굿프랜드 보험 유니 굿프랜드 보험(사장 써니 권)이 2일 LA 본사에서 2025년 시무식을 가졌다. 최선의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유니 굿프랜드 보험이 고객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강조했다. [유니 굿프랜드 보험 제공]
캘코보험 한인 종합 보험사 캘코 보험(대표 진철희)이 2025년 첫 근무일인 2일 윌셔 본사에서 시무식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갖고 2025년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진철희 대표(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캘코 보험 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올 여름부터 퀸즈 플러싱과 베이사이드를 오가는 버스노선 등 뉴욕시내 16개 버스 노선이 증편 운행된다.메트로폴리탄교통공사(MTA)는 17일 “…
한인 등 아태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체류자에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카고 대학의 N…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정부에서 정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 공무원에 대해 해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 조치를 시행한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