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시민사회수석실 행정관, 尹 체포 저지에 민간인 동원 시도 정황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뉴저지 포트리한인회가 22일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홍은주 신임 회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마크 소콜리치 포트리 시장과 폴 윤 포…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KAYCNY)은 지난 20일 KCS 베이사이드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커뮤니티 페어 초청 공연을 열었다. 이날 합창단은 ‘’…
2025 앤드류 김 메모리얼 테니스 토너먼트가 지난 20, 21일 양일간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앤드류 김 메모리얼 코트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
뉴저지 원적사(주지 성향 스님)는 2차 천일기도 회향 기념으로 지난 9일부터 9일 일정으로 인도 다람살라 달라이 라마 친견 법회에 참석했다. …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19일 애틸랜틱 시티 한국전 기념탑에서 서남부 6개주 (캘리포니아,하와이,유타,네바다,뉴멕시코,애리조나…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4일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 연방국토안보부는 이…
트럼프 행정부의 강력한 연방공무원 감원 태풍이 수개월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DC 경제가 침체와 회복의 갈림길에 들어섰다는 평가가 나오고…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폭소가 나오는 헌궈의 상황...참 울어야 할지.웃어야ㅜ할지.알수가 없다...너무 충격적이다..
이걸 간첩 화교인지 장개인지 요상한 판새덜까지 동원하여 코미디 판결을 내래 수십차레 반복을 하니...이게 나라인지 코미디 쇼인지...이름조차 띵띵화인지 마귀발인지..정체불명의 장개덜이 판새랍시고 헌궈말도ㅠ못해ㅜ아예 쭝궈말로 판결문을 내는 꼬라지를 보고 경악을 할수밖에...거기다 짱개 꽁안까지 견찰복입혀 동원하여..모두 장발에 이름조차ㅜ없는 가짜 견찰로 헌궈말도ㅠ못하는 것덜이 쉰썩렬이.체포하겠다고 나선걸 보고...이게 무슨 창작 소설도ㅠ아니고 영화 찍는건지...현실인지 알수가ㅜ없는 시대. 헌궈 판새와 견찰의 자격이 장개신분이라니
동원하여 취재진과 함께 기다리고 있었으니...이게 무슨...모든게 쇼이고ㅠ거짓말이다...하다못해 툭수군대 707인가 뭔가 하는 침투작전 대장이란 넘이 대머리에다 눈물짜는 연기가 특기인지..요상한 전직 장군이란 민조옷땅 의원이란 땅딸이 당나귀 똥자루같은넘이 대신 거짓말을 입에 넣어주고..강간당한 매춘부마냥 순결을 눈물로 호소하는 꼬라지를 연출하여 거짓말을 하는걸 보고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어처구니가ㅜ없는 상황을 보고 폭소가 나올수 밖에 없었다...이게 헌궈의 민낮이고...무슨 코미디 쇼로 전락했다....
이북에서 지령을 방송국을 통해 암호로 내리는 판국에...무슨 시위대? 지금 헌궈에서 일어난 이북의 지령을 받고 탄핵까지 진행한게 밣혀진것만도 수천개인데..싹 다 무시하고 덮어버리고는 엉뚱한 시위대 타령...그럼 장개 불체자 동원하여 폭행하고 이것덜이 투표까지 하고등등...완전히 반란을 일으킨건 싹 다 덮고...이건 반란이고...계엄령은 했어야 했고...얼마나 침투당했는지..계엄하기 이전부터 감시당해 계엄하자마자 즉각 간첩들이 수천명응 덩원하여 계엄군 도작이전에 기다리고 있었고..민조옷땅 의원덜은 화장하고 옷갈아입고 카메라까지
쓰레기 극우들 서로에게 떠넘기네 그덕에 돈은 엄청챙겼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