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봄이다.바람이 따스하다. 옷차림이 바뀌었다. 발걸음이 가벼워졌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화사한 봄맛을 느낀다. 봄이 파릇한 새싹으로 다가왔다. 동면에서 깨어나며 얼굴을 내미는 …
[2017-04-24]가정폭력, 성폭력은 엄연한 범죄임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이 다른 상대방을 지배하고 그에게 권력을 행사하기 위해 억압하는 행위로 나타난다. 자기 스스로를 인정하지 않고 자기행동의 정…
[2017-04-22]‘치아건강’, ‘잇몸건강’. 젊은 사람들은 그게 뭐 대수인가 싶겠지만 30대 이상의 사람들에게는 이단어가 굉장히 큰 무게로 다가온다. 특히 치아가 아파서 제대로 씹지 못한 경험이…
[2017-04-22]한국은 지난 반년 가까이 나라가 분열상태에 빠져 극도로 혼란 상태에 있다. 보수, 진보 양 진영간의 망국적 패싸움이 광장에서 맞부딪히며 내는 함성이 국정을 삼켜 버렸다. 탈 진실…
[2017-04-22]결혼 시즌이 한창인 요즘, 신랑신부 어머님들의 고민 중의 하나는 의상이다. 여긴 미국인데 멋진 드레스를 입을까? 아니야, 그래도한복을 입어야 하나? 이때가 아니면 언제 드레스를 …
[2017-04-22]예나 지금이나 큰 장사꾼의 덕목은 신용과 신의이다. 바로 상도를 이야기 할 때 기본이 신용과 신의라는 것이다. 좀 손해를 보더라도 자신의 고객들과 거래처들과 신용과 신의를 우선으…
[2017-04-22]“한 많은 이 세상 야속한 님아 정을 두고 몸만 가니 눈물이 나네/ 청춘에 짓밟힌 애끓는 사랑 눈물을 흘리며 어디로 가나/ 한 많은 이 세상 냉정한 세상 동정심 없어서 나는 못 …
[2017-04-22]온 세상이 푸르름으로 넘실거리고 산과 들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향기를 뿌리며 피어나고 있다.이처럼 창조주가 사랑으로 베풀어주신 은혜속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봄의 향연을 선물로 받아 …
[2017-04-21]이집트 남부 고대유적도시 룩소르에서 3,500년된 미라와 조각상 등 고대유물이 무더기로 발견돼 고고학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있다고 한다. 이집트 고고학 발굴팀이 18일 룩소르 ‘…
[2017-04-21]학생 때였으니까 벌써 옛 일이 되었지만 친구들과 이태리 남쪽의 시실리 섬에 간 적이 있다. 시라쿠사(Syracusa)의 해변에 한 무리의 노인들이 흥겨운 파티를 벌이고 있었다. …
[2017-04-21]북한의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 그로 인한 미항모 칼빈슨호의 배치로, 요즘 한반도 주변의 정세가 매우 급박하게 변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수구언론인 종편, 조중동, 미국의 쓰레기 언…
[2017-04-20]뉴욕 정치인 사무실에서 활동 중이었던 한인 보좌관들이 최근 1~2년 사이 잇따라 사임한 데 이어 후임자 물색에도 어려움을 겪으면서 주류 정치인과 한인 커뮤니티간 ‘소통창구’가 사…
[2017-04-20]한인학생이 다수 재학중인 퀸즈지역 공립학교 식수 안전에 비상이 걸렸다. 이들 학교들의 식수에서 연방기준치를 초과하는 납 성분이 검출돼, 학생들의 건강을 해칠 우려가 높은 것으로 …
[2017-04-20]촛불집회에 반대하는 분의 얘기를 듣다가 그 이유에 놀란 적이 있다. 역대 대통령이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재직시 부정한 돈을 챙겼는데 왜 박근혜 전 대통령만 그러면 안 되느냐는 거…
[2017-04-19]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했던가. 국가의 명운이 달려있는 역사적인 순간에는 항상 위대한 리더십을 발휘한 지도자가 있었다. 국가의 원수들만 보면 혁신적인 의사결정으로 쿠바 미사일 위기…
[2017-04-19]봄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산이나 공원을 찾는 한인들이 산나물을 채취하다 티켓을 받는 일이 발생,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한인들이 불법 채취하는 나물은 주로 쑥, 다래, 버섯,…
[2017-04-18]나는 좋아하는 것들이 참 많다. 브람스와 베토벤, 구스타프 클림트를 좋아한다. 클림트 그림의 꽃과 그의 따뜻한 색감을 좋아한다. 감동이 있고 웃음이 있는 줄거리와 배경이 되는 음…
[2017-04-18]4월26일 UN의 핵무기 금지 조약식이 있었는데 일본 대표가 참가하지 않았다. 일본 대표가 앉을 자리에 누가 갖다 놓았는지 “당신도 마땅히 이 자리에 있어야 한다.”는 쪽지와 함…
[2017-04-17]인간은 죽는다. 영원히 살 수 없다. 죽으면 그냥 끝이다. 인간의 단멸은 상식적 관찰이다. 불신자들은 천당과 지옥의 사후세계를 믿지 않는다. 죽음은 호흡이 멈춘 그 순간부터 육신…
[2017-04-17]얼마 전까지만 해도 매섭던 추위가 사라지고 어느덧 꽃이 활짝 피는 온화한 환희의 계절이 찾아왔다.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이 환희의 계절과 함께 자기의 삶을 돌이켜 보며 뉘우치고 회개…
[2017-04-15]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