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뉴욕조이풀여성합창단(단장 방은숙)이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뉴욕센트럴교회에서 개최한 제11회 정기연주회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한인 프로듀서의 작품이 이번 제77회 에미상(Emmy Awards)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우수상(Exceptional Merit In Docum…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몰아치면 될것도안돼. 빨갱이들이 보기에는 밑에분은 개만도못함..
북한의 전범들을 처벌하면 진정성 믿어준다. 그 이전에는 밑에 글쓴 인간들 진정한 평화주의자라 믿지 않는다. 그저 가짜 평화 외치는 빨갱이들의 개일뿐이지.
평화는 백번실패해도 한번의 성공을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아가야 합니다...더구나 본인들이 직접 이야기를 시작했으니 조심스럽다라도 기회를 당연히 줘야함...
국제사회에서 조약과 남북간 약속을 지킨 전례가 없는 북왕국에 대한 경계심 풀지 않는 이들에게 함부로 냉전주의자라고 조롱 하는 부류는 지구촌의 모든 자유 민주 국가들이 의심하고 불신하는 김정은 일당에게 한번 믿어 보자는 도박과 같은 요행심 하나로 평화를 기대하고 북왕조 출현 이후 지금까지 강철과 같은 불변 상태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세상이 변하고 있다는 환상에 빠진 특징을 보인다. 하지만 경계심을 풀기에는 시기상조. 북은 이제 남측에서 구걸하는 평화에 대한 최소한의 화답을 보여줘야 할 때다.
어떠한 이유든 통일을 방해 반대 깐죽이든 회방을 부정을 말하는 어느누구도 난 빨갱이거나 친일파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렇지 않고서 어찌 내 나라내 민족의 장래을 잘 살아 보란듯이 일본에 복수할 생각을, 맘놓고 잘수있고 미국에 국방비의 1/3을 안 보내도되고 일본 중국 미국의 내정간섶에 자유로울수있고......이건 대박이지요. 제 발 해(통일)봅시다 해보지도 않고 반대를하지말고, 통일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가추어진 지금 지금이 할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