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인간은 늘 밝히지 않아도 되는 내용을 글속에 교묘히 집어넣어 잘난척의 수단으로 삼고 글의 목적이 그것이다.참 이상한 인간유형.
백인우월주의자들이 시위를 하면 자동소총에 방탄조끼입고 시위를 합니다. 헌데 경찰은 이들을 묵인합니다. 반면 흑인들이나 유색인종들이 이렇게 무기로 중무장하고 시위를 한다고 생각해보십시요. 아마 다 테러분자로 찍혀 체포될겁니다. 이것도 인종 차별이죠.
LA 나 대도시에 사는 많은 한인들은 못느끼죠. 그래서 누가 차별 당했다하면 오히려 백인들 두둔합니다. 하지만 공화당 텃밭 지역인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사우쓰 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 (옛 남부군 지역들) 가서 1달만 살아보시면 확실히 느끼실겁니다.
Antifa 가 경찰국을 태우고 시민들 괴롭히는건 기본이고 죽이는건 아나요? Proud boy 들 지도자는 백인이 아니고 Trump 지지자들도 흑인들 다양한 인종들입니다. Fact 를 제대로 알리세요.
동야인 한국인이면 미국에서 사업을 한다면 관공서에서 허가를 얻고 공무를볼려하면 수도 없이 겪는 무시 알게모르게 맘속으로 다짐하며 꾹꿋히 버티고 열심을다해 너력하는걸 보여주었을때 나를 동양임을 깔보든 이들도 키도 작고 얼굴도 누런 날보고 미스터란 소릴듣기위해 그동안 속에서부터 끌어오르는 분노가 승화되어 이젠 그들도 이웃으로 잘사는 요즘 하지만 요즘 돌아가는 미쿡을 볼떄 언제다시 도질지모르는 차별이 질투가 어떤 모양새로 변할까를 우려하며 트 같은 이를 지지 두둔하는 이들은 이나라를 자기들이 망가트리고 있다는걸 알랑가몰라..허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