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올해로 20회를 맞은 ‘키스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에 참가한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이 21일 롱아일랜드 포트워싱턴 …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맨하탄 카네기홀 와일홀에서 연주회를 연다.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 …
현재 캘리포니아 에서 양로보건센터 운영중인사람중에서 로스앤젤레스 Branch Open 관심 있는 사람 찾습니다 양로보건센터 운영 라이센스 있는 사람 찾습니다 장소 리스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 양로보건센터 자리 리…
International Logic Olympiad (ILO) 2026 개최 안내국제 무대에서 당신의 사고력을 시험해 보세요! 전 세계 중학생, 고등학생들에게 논리와 문제 해결 능력을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안녕하세요.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보고싶다 안경원’입니다.저희는 다년간 한국 고객분들께 착용감 좋은 안경테와 한국안경브랜드,고압축 도수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온 안경 전문점입니다.이번에 해외 배송이 가능해…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덴마크 자치령인 그린란드에 대한 “전면적 접근권”(total access)을 확보하기 위해 유럽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최근에 글레이시어 내셔널 팍에 만년설과 빙하가 얼마나 녹아서 몇년 후면 없어진다고 하고 그리피스팍 골프장에서 걸으면서 골프를 쳐봤나요? 더위와 스모그의 환상적인 콤비의 내음을 맡으면서...안방에서 에어컨이나 틀고 막걸리와 오징어 다리를 씹으면서 한국 드라마나 때리고 앉아 있으니 기후온난화가 나하고 무슨 상관이야? 이민생활 나만 편하면 더 이상 뭘 바래? 이렇게 사시나?usa?
뜨거워진 안방에 에어콘은 틀어야겠고 괴기에 막걸리는 마시고 싶고 개스값이 비싸서 바닷가에 애들 데리고 못 가겠고...이것도 모든게 민주당 탓일테고...얼마 안 남은 인생 기후온난화가 나하고 무슨 상관이야? usa? 부모도 저세상 사람이고 자식도 없으니 나만 죽으면 끝이지...
기후 온낭화 어쩌고 하는 당신들 부터 고기먹지말고.에어콘 틀지 말고.차도 타지말고.먹고마시지말고.냉장고사용금지.집에사지말고 나무에살고.방구두 끼지 말고 전부 하지마세요.
지구의 온도가 2도가 올라갈 경우 지금 같은 이상 기온으로 경작에 영향을 줘 모든 인류의 식탁에 오를 곡물이 물부족과 고온으로 경작을 못하고 그에 따라 가축들의 먹이도 줄어지면서 점점 도축하는 나이가 어려지고 그러다보면 물가는 천정부지로 뛸테고... 고온으로 오는 노인들의 환자수도 늘테고...석탄과 개스가 기후 온난화와 관계가 없다고 마구 써대면 지금의 이런 현상이 매년 두배 이상으로 나타날텐데...이런 싸이클이 오고 있다는 느낌은 없나요?
은하계 안에 지구같이 별이 4천억이 넘고 이런 은하계가 또 보이는 것과 안 보이는 것을 합쳐 1조개가 넘고 이런 우주가 몇개 더 있다고 Multiverse 란 말도 만들고, 전저현미경으로 봐도 보이지 않은 지구에서 우리가 아무리 용을 써도 기후는 신의 영역. 70년대 뉴스위크는 곧 냉각기가 와 인류가 멸망한다고 사기를 치더니 어느새 온난화? 어린 여자애를 앞서 사기를 치는 환경사기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