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패밀리터치가 지난 17일 뉴저지 리틀페리 소재 사무실에서‘네겐트로피’ 저자 임양택 교수와 ‘사랑, 마음 뒤로 숨다’의 저자 임옥순 교수와의 대…

뉴저지베트남전참전전우회(공동 회장 이종원 김철수 정용삼)는 21일 뉴저지 팰팍경찰서를 방문해 조지 M. 벡 팰팍경찰 서장과 만났다. 이날 벡 …
남유연 작가의 개인전 ‘숨 없는 자장가(Airless Lullaby)’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브루클린 부쉬윅 소재 ‘에이 스페이스 …
올해로 20회를 맞은 ‘키스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에 참가한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이 21일 롱아일랜드 포트워싱턴 …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맨하탄 카네기홀 와일홀에서 연주회를 연다.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 …
현재 캘리포니아 에서 양로보건센터 운영중인사람중에서 로스앤젤레스 Branch Open 관심 있는 사람 찾습니다 양로보건센터 운영 라이센스 있는 사람 찾습니다 장소 리스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 양로보건센터 자리 리…
International Logic Olympiad (ILO) 2026 개최 안내국제 무대에서 당신의 사고력을 시험해 보세요! 전 세계 중학생, 고등학생들에게 논리와 문제 해결 능력을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안녕하세요.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보고싶다 안경원’입니다.저희는 다년간 한국 고객분들께 착용감 좋은 안경테와 한국안경브랜드,고압축 도수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온 안경 전문점입니다.이번에 해외 배송이 가능해…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이희숙 시인·수필가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이희수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명예교수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에 강력한 겨울 폭풍과 함께 기록적인 북극 한파가 몰아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면서 기상당국이 대비를 당부하고 있다.국립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덴마크 자치령인 그린란드에 대한 “전면적 접근권”(total access)을 확보하기 위해 유럽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대의 호프에게 비번을 까서 결백을 만천하에 보이라고 하시던가. 포르노스타를 좋아하는 거나 콜껄이라고 르몽드에서 까놓은 쥴리 좋아하는거나 좀 비슷해 보이죠.
불명예가 아니다. 인생을 저질스럽게 걸레같이 살아온 더럽고 추잡한 인간에게 어울리는 진실한 '정체성'을 찾아주는 첫단계다. 그러므로 명예로운 일이다. 77년 만에 찾아온 행운이다.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는 사후에 이 명예를 중심으로 묘비에 적어라:"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 옥중에서 형기를 다 마치지 못하고 이 자리에 누웠다." 그런데 이 소식에 뜻밖에도 지하세계가 발칵 뒤집혔다. 트럼프가 오면 지하세계가 엉망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생전의 트럼프의 지랄발광에 대하여 염라대왕도 치를 떨었기 때문이다. 염라대왕이여, 수고하시라.
우리의 호프, 한동운 법무장관 왈, " 거짖말이 끊기 어려우시면 좀 줄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무댓보 거짓말쟁 김의겸에게 일괄했다는데 나는 이말을 트럼프에게 해주고 싶습니다.
누구도 법위에 있어도 안되고 또 누구도 법밑에 있어도 안된다. 힐러리는 온갖 중범죄를 저지르고도 유유히 빠져나왔다. 대부분의 주의 검사장은 투표로 뽑는데 이번 흑인 검사장은 민주당으로 나와 당선된 민주당소속. 이 자도 작년에 이 기소가 부당하다고 포기하더니 갑자기 태도전환. 34개의 혐의도 한가지 셀라미를 잘게 썰은 것에 불과. 또 대통의 선거자금은 연방법. 이걸 감히 뉴욕주 법으로? 이래서 너무 정치적인 무리수. 미국도 한국 닮아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