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십을 통해 건강한 한인커뮤니티를 향한 한미메디컬그룹의 역할 강화에 필요한 자본, 기술 및 리소스 지원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 남가주 한인 커뮤니티 역사와 함께 해온 한미메디컬그룹(KAMG)과 의료서비스 혁신기업 어센드 파트너스(Ascend Partners, 이하 어센드)는 한미메디컬그룹 소속 의료진들이 빠르게 변하는 환자들과 한인 커뮤니티의 요구에 부응하고,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자본, 운영 프로세스 및 임상 리소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한인 독립 의사 네트워크로 70여명의 주치의와 400여명의 전문의가 소속된 한미메디칼그룹(KAMG)은 남가주 전역에서 민감할 수 있는 환자의 문화적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한인커뮤니티에 실현해왔다. 1989년 설립 이래 조기 검진과 첨단 진단 치료로 예방의학 분야를 선도해오고 있으며, 전문의와 환자를 24시간 이내에 연결하는 신속한 리퍼럴 서비스를 비롯해 35년 이상 환자들을 위한 변함없는 헌신을 이어오고 있다.
한미메디칼그룹의 대표인 제임스 한 박사는 “어센드와 함께 소외된 계층들을 돕는 사명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면서, "어센드와의 파트너십은 한미메디컬그룹의 오랜 숙원이었던 네트워크 확장과 의료진들에 대한 지원 개선 등을 이루어 한인사회를 위한 의료서비스를 향상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어센드는 2023년 한인커뮤니티 최대 규모의 서울메디컬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로스엔젤레스를 비롯한 미 전역의 한인가족들을 위한 의료서비스 수준을 높이는데 필요한 자본, 기술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방안을 서울메디칼그룹에 지원해오고 있다. 어센드 대표 리처드박 박사는 “한미메디컬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인커뮤니티의 건강을 위해 더욱 헌신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와 친절 그리고, 존중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라며 이번 파트너쉽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인 2세인 리차드박 박사는 취약하고 소외된 계층을 위해 의료서비스를 혁신하고 재정립하는 비전과 사명을 위해 평생을 노력해왔다. 리차드박 박사는 “가족을 위해 많은 희생을 하신 부모님 세대들을 보살피고 있는 병원들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미래 세대들의 건강을 위해 헌신해 오고 있는 의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으로 서울메디컬그룹과 한미메티컬그룹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메디컬그룹 모두 기존처럼 각자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적인 기관으로 계속 운영될 것이기 때문이다. 다만, 서비스 품질 개선과 문화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두 메디컬그룹 간에 자원과 전문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어센드 파트너스 (Ascend Partners):
취약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접근이 가능하고 수준 높은 헬스케어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설립된 어센드 파트너스는 2019 년, 뉴욕 및 뉴저지 지역의 환자들을 중심으로 의료 서비스를 해온 CityMD 의 창업자이며 CEO 를 역임한 리차드 박 박사(Dr. Richard Park)와 Warburg Pincus 의 글로벌 헬스케어 대표이자 경영진이었던 황인선(In Seon Hwang) 대표가 공동 창립했다.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 전문가들 및 기업들과의 협력과 투자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어센드 파트너스는 의사들이 모든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자본, IT 및 의료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cendPartn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메디컬그룹(Korean American Medical Group, KAMG)
한미메디컬그룹은 환자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는 독립 의사 네트워크로, 1989년에 설립되어 남가주의 아시안 아메리칸 환자들에게 1차 진료 서비스, 전문의 진료 서비스 및 비임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kamgip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메디칼그룹 (Seoul Medical Group):
서울메디칼그룹 (SMG)은 미국 지역사회 의사들의 전국 네트워크로, 아시안 아메리칸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서울메디칼그룹의 주치의 및 전문의 네트워크를 통해 환자의 건강을 촉진하고 종합적인 진료를 관리하고 있다. 1993 년에 설립된 서울메디칼그룹은
의사들이 주도하는 주요 독립 의사 네크워크(IPA) 중 하나로, 미국 내 7개 주에서 임상 및 비임상 분야의 의료서비스로 환자들을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eoulMedicalGro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